"카이스트도 디지스트도"

비리 터졌네;; 다음은 어디려나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햄스터1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인데 9명뽑을때"

예비 1이면 붙겠지..?그렇다고 해조ㅠ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7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