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할까ㅜㅜ

"#대학생의 특☆별 영어공부#"

대학 입학 예정인디 ㅇㅇ 일단 모고나 수능이나 영어는 3 4 5 왔다갔다 이번수능 한문제 차이로 4 문법 진짜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재수생0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승제 프리패스"

살려고 하는데 교재는 어케 사야해 ㅠㅠ?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지도자8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