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대 사범대 갈건데

"농어촌 정시"

케바케 이긴 하지만 보통 표점 몇점 정도 커버쳐줌?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알바 추천해줭~"

해본 알바: 편의점 (주말알바로 하는중인데 평일 자리가업덩) 편한 알바하려고 5분마다 알바천국 새로고침 중이야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