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톨릭대 <<<<<<< 가천대

"반수"

내년이 더 쉬울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독립자9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완벽한타인후기(스포x)"

영화를 보다가 되게 막장으로 치닫쳐서 어떻게 끝낼까 궁금햇는데 쫌 결말이 아쉬웟음 중간에 개그가 많아서 웃으면서 봄...

  • 작성자

    고쓰리랑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