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약에 면접에서 롤모델이 누구냐고 질문하면

"나 아까 한계 느낀다는 글쓴인데"

정말 죽을 것 같아서 생명의 전화에 전화했거든? 어떤 할아버지 상담사분이 받으시더라고 그래서 힘든거 다 얘기하고 미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항공정비사 되기 어려움?"

항공정비과 있는 전문대나 항공정비과 있는 학교 나오면 100퍼 취업가능?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텐덤형9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