댓글 한번만 달아줘,,? 간절해ㅜㅜ

"슬퍼"

나도 서로 행복한 연애하고싶다 난 왜 맨날 이모양인걸까...그냥 연애를 하지말까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아까 한계 느낀다는 글쓴인데"

정말 죽을 것 같아서 생명의 전화에 전화했거든? 어떤 할아버지 상담사분이 받으시더라고 그래서 힘든거 다 얘기하고 미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