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톨릭대학교

"친구들아 우우래"

4년제는 이제 발표 하나남았는데 두개는 예비가 좀 애매한데 작년 추합권이 아니라 놨고 하나가 **상향 학종인데 면접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핵인싸9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블라인드 면접 복장으루다가"

검정 슬랙스 + 흰 셔츠 + 갈색 니트조끼 괜춘해??? 베이지색 니트조끼는 없어서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샹크스7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