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혜정 개념의 나비효과

"살면서 대학이 다야?"

그냥 갑자기 궁금해서.. 재수생이라 내가 본 세상이 입시밖에 없어서 그런지 자꾸 인생에 대학이 전부인가? 라는 생각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친구들아 우우래"

4년제는 이제 발표 하나남았는데 두개는 예비가 좀 애매한데 작년 추합권이 아니라 놨고 하나가 **상향 학종인데 면접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핵인싸9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