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애하면

"포장마차 우동 가격 비싸네.."

5000원이라니ㅠㅠ 요새 비싸진건가 아님 원래 비싼건가.. 혼술중인데 아주머니 빼고 나 혼자야ㅋㅋ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들아 솔직하게 나도 말해줘"

건국대학교 글로컬은 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계획자8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