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리카vs세종대

"어른들한테 사범대 갔다고 하면"

뭐라고 생각하실까? 뭐 주위 친척분들이 학벌에 연연하시거나 부담 주시는 분들은 아니신데 그냥 궁금해지네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포장마차 우동 가격 비싸네.."

5000원이라니ㅠㅠ 요새 비싸진건가 아님 원래 비싼건가.. 혼술중인데 아주머니 빼고 나 혼자야ㅋㅋ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