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끝난 애들아

"정말 궁금한 게 있는데 "

3학년 새학기에 편입 하면 전에 있던 대학 1,2학년 학점 없어지고 편입 한 학교에서 계절학기로도 학점 다시 채워야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계획자8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편의점알바"

해본사람 후기죰말해줘 어때어때 19살은 잘안쓸려나 ?? 막 물류?들어오는거는 어떻게하는거양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흰수염4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