☆경영학과 질문받습니다☆

"반수와 재수차이??"

잘하다 삐끗해서 아쉬운 애들이 반수하고 기전 점수 보다 많이 끌어올리고 싶으면 재수하는건가?? 이번에 국어 수학 ...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교 고민"

아직 결과가 안나온것도 있지만.. 대학교는 광주(대,보건대,여대) 전주대 나주(동신대) 무안(초당대)에 있는 학교를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꼬부기9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