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7 8

"서울여대쓴사람"

몇지망임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흰수염6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얘들아 대학을 어디가든.."

너희의 가치는 변하지 않는단것만 알아줘. 너무 속상해하지 말고ㅜㅜ 열심히해왔고 수고했어. 요즘 글들 올라오는 것들 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