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육

"인설전문대"

가서 학점 잘따고 대외활동많이해도 인식별로야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원대 인식 어때요?ㅜㅜ"

현실적으로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해결사1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