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후

"서울에서 강원대 2시간 거린데"

통학 안돼ㅠㅠ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천 적성"

이번에 안 보러가는 사람들이 있긴 있을까 큐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성적표7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