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기대 적성보는데

"법학과는 남자 여자 둘 중에 누가 많아"

논술보러갔을땐 남자가 더 많았던거 같으데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제일 학벌 메리트없는게 컴공인듯"

인서울 4년제 졸업한사람보다 고졸이 더 실력좋으면 고졸 뽑아가더라고 내얘기다 ㅠㅠ 인서울 4년제 나오면 뭐하냐..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9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