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서울대

"애들아 면접보고올게"

조지겠지만 최선을 다할게

  • 작성자

    어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법학과는 남자 여자 둘 중에 누가 많아"

논술보러갔을땐 남자가 더 많았던거 같으데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