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 7

"원세대 썼는데"

훌리짓 올라온거 보니 그나마 있던 정도 뚝떨... 원래 그랬지만 제발 다른학교 붙어서 여긴 안갔으면 좋겠다 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텐덤형1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유 게시판 궁금한점"

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건동홍 국숭세단 이정도 라인은 왜 잘 안보임?? 그냥 다른 대학들이 목소리가 커서 그런가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5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