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160cm에 몸무게 49kg는

"피해야할 알바랑 꿀알바 추천 좀"

고ㅓ외는 못하고... (눈물) 버거킹. 맥날. 걍 음식집 서빙 등등....어때...?ㅎㅅㅎ..?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N수생7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세대 썼는데"

훌리짓 올라온거 보니 그나마 있던 정도 뚝떨... 원래 그랬지만 제발 다른학교 붙어서 여긴 안갔으면 좋겠다 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텐덤형1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