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납치란 말이 웃긴거아니냐?

"막 수능끝나고 알바하려는 친구들아"

첫 알바 (사회생활)은 간단한 걸로 해. 나 스무살때 ㅆㄹㄱ사장한테 인신공격 받고 일하는게 무서워져서 이거 고치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발언자6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피해야할 알바랑 꿀알바 추천 좀"

고ㅓ외는 못하고... (눈물) 버거킹. 맥날. 걍 음식집 서빙 등등....어때...?ㅎㅅㅎ..?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N수생7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