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스피크림도넛 알바

"수시 반수"

제가 간호학과로 6개 썼는데 다 떨어져서 전문대 간호학과 다니다가 내년에 다른 과로 수시 지원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세...

  • 작성자

    김예나예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20대 초반 대학생인데.."

이상하게 알바할때 피시방,카페,술집서빙 이런 것 보다 노가다,상하차 같은 몸 쓰는 일이 더 편하고 적성에 맞는데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발언자6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