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등감/자격지심 극복이 너무 어려워요.

"로슼쿨 있는대학 국립대"

로스쿨가기좋지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지도자7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 반수"

제가 간호학과로 6개 썼는데 다 떨어져서 전문대 간호학과 다니다가 내년에 다른 과로 수시 지원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세...

  • 작성자

    김예나예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