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보고 집와서

"문과 정시 "

수학반영 제일 높은 학교 어디야??수학만 잘봐서ㅜ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샹크스9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45545"

문과 이따위 점수로 갈수 있는 대학 있을까...ㅅ.ㅂ 일년내내 2등급대 유지하다가 어쩌다가... 일어과나 호텔관광 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발언자7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