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 7

"수학 나형 80"

2등급 안되나요???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샹크스9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명전 입결"

올해 작년보다 높아지겠지...?

  • 작성자

    jane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