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65 4등급 ㄱㄴ?

"국어59"

제발4떠라..기적으로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세대는 어느정도임?"

한서삼이하임? 훌리짓 한거방금 봤는데 그럼 스스로들 수준낮은거 인증하는거 아닌가

  • 작성자

    정크랫쨔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