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세대 가면 안되는 이유

"전문대 세무회계과"

제가 지금 컴퓨터에 관해서 자격증 1도 없는데 세무회계가면 엑셀이 기본이잖아요. 학교 교육과정중에 엑셀 스프레드시트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잠만보8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라인 바꿔야됨 "

스카이 서성한 중 시 이 경 외 부 경 건 숙 동 홍 국 숭 광 세 단 성 전 충 인 명 상 가 가 경 한 서 삼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