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학사 모의예측 6칸나왔는데

"와 나 3수 괴상하게한다ㅋㅋ"

자퇴한 학교 재입학이 2학기부터 가능해서 2월부터 8월까지 쌩삼수하다 9월부터 11월까지는 학교다니면서 무휴학 0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여드름6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 세무회계과"

제가 지금 컴퓨터에 관해서 자격증 1도 없는데 세무회계가면 엑셀이 기본이잖아요. 학교 교육과정중에 엑셀 스프레드시트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잠만보8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