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하는 애들 손?

"와 2-3등급 대학을 수시 차상위로 6등급인 애가 들어오면"

대학 진도 따라가긴 해....? 차라리 그 자리를 정시로 넓혀주지...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해결사4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 노베"

조정식 괜찮아 괜찮? 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지도자8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