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

"대학..."

아직 나만 하나도안붙었냐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 추가합격"

근데 수능이 어려우면 수시 추가합격이 적게 도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꼬부기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