악마에게 영혼이라도 팔겠다

"한국해양대학교 가서 국제대학에서 해사대학으로 전과하는게 나을까요 "

아니면 목포해양대학교 국제해사수송과학부로 가서 바로 항해사를 전공하는게 나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주나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심심하다 나랑 같이 수시 2차 면접까지 기원할 사람"

굳이 건동홍 아니여도 됨 https://open.kakao.com/o/gd9c2K4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5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