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 선택좀 도와줭

"인하대vs아주대"

인하대 생명공학 아주대 화생공 둘중 어디가 ㄱㅊ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재수생5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원대 춘천캠 자연계열 괜찮아??"

일단 무조건 들어가야 될텐데...... 반수할까, 아님 체념하고 복전할까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해결사4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