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보는데

"그러면 ..."

점심시간엔 큐브좀 돌려도 돼..? 진짜 긴장 풀려면 큐브돌리는거밖에 없는거같아..영어는 그전에 볼게없더라고..만약 ...

  • 작성자

    배움엔끝이없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들아 피키캐스트같은"

어플없을까 내가 sns안해서 피키캐스트를 했는데 요즘에 좀 별로더라고...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수험생3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