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문

"수능"

모두 재수없길♥️ 떨지말고 차분하게!! 모의고사 본다고 생각하구 평소보다 신중하게 문제 푸세용!! 작년이 생각난다 ...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노력가3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그러면 ..."

점심시간엔 큐브좀 돌려도 돼..? 진짜 긴장 풀려면 큐브돌리는거밖에 없는거같아..영어는 그전에 볼게없더라고..만약 ...

  • 작성자

    배움엔끝이없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