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군에 예비 40명 정도 돈다고 가정하면

"상명대☘️"

경영학과 리뷰좀 올려주세요ㅜㅠㅜ선배님들 ㅠㅠㅠㅠㅠㅠ 궁금합니다!! 너무너무너무 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노력가3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"

모두 재수없길♥️ 떨지말고 차분하게!! 모의고사 본다고 생각하구 평소보다 신중하게 문제 푸세용!! 작년이 생각난다 ...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노력가3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