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애

"포스텝 다 들고가는구 오바냐"

쌍윤러인데 포스텝 다 들고 갈까 말까

  • 작성자

    고산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보통 여친이랑 다툴때 이유가뭐죠??"

싸울일이있나??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