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잘봐라닷다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

"컴싸도 주는거죠?"

샤프랑 같이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포스텝 다 들고가는구 오바냐"

쌍윤러인데 포스텝 다 들고 갈까 말까

  • 작성자

    고산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