쉬는시간에 뭐할거야

"영어 3등급 가능할까요??"

원래 완전 노베였는데 9모.10모 계속 4등급 나오고 봉투모고도 4등급 나오고 이명학 너무 어려우면 5등급도... 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코뿔소9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글고보니까 쉬는시간에"

큐브돌리면 욕먹을라나.. 습관적으로 큐브맞추면서 시간때우는데

  • 작성자

    배움엔끝이없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