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일 점심 추천좀 해주세요

"짝수형"

짝수는 답안지 늦게 나와?아님 수능 끝나자마자 답안지 줘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잼민이1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 3등급 가능할까요??"

원래 완전 노베였는데 9모.10모 계속 4등급 나오고 봉투모고도 4등급 나오고 이명학 너무 어려우면 5등급도... 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코뿔소9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