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영어 짝수

"문과인데 질문좀"

대림대 건축설비 쓸건데 괜찮음?? 여기 말고도 다른데 기계과나 전기과 넣을려고 생각중인데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리스너83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짝수형"

짝수는 답안지 늦게 나와?아님 수능 끝나자마자 답안지 줘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잼민이1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