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연습안해봤는데

"핸드폰 걷는 시간"

8시 이후에 감독관 들어오면 그때 걷는거죠? 7시까지 갈건데 그때 교실에 도착해서는 핸드폰 써도 되는거죠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인데 질문좀"

대림대 건축설비 쓸건데 괜찮음?? 여기 말고도 다른데 기계과나 전기과 넣을려고 생각중인데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리스너83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