셤 풀때

"입결 백분위 질문"

작년까지 수능100퍼 상위 2과목만 보다가 이번년도부터 3과목으로 바뀌면 입결 좀 내려감?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핵인싸0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1번 여기여기붙어라!!!!"

우리 등급도 1되자!!!!!!!!!!!!!!!으아아아아아!!!!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강아지6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