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가서 깔아주지 말고

"자리 17번 망했다,,,"

자면 민폐겠지...?

  • 작성자

    십구학버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리 4번 어때?"

벽쪽에 너무 가운데라 맘에 안들어ㅜㅜ 혼자있는거 좋아하는데..?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창조자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