점심밥 그냥 애초에 처음시작할때

"자리 24번인 사람 있오?"

개인적으로 창가 좋아해서 ㄱㅊ을 것 같은데 모두모두 잘 보자ㅠㅠㅠㅠㅠ!!! 최저 꼭 맞춰야지 ??????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코뿔소0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리 17번 망했다,,,"

자면 민폐겠지...?

  • 작성자

    십구학버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