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자리 하나도 모르겠는데

"예비소집때 뭐하는거예요?"

2시까지 가라는데 진짜 개멀어서 가기싫은데 교실들어가서 자리확인하는건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샹크스6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 교실ㅇ은 어떻게 알아?"

예비소집 안갓는디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끼리5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