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닝똥 싸는법좀,,,

"수능 제2외국어? 안보는 사람은 몇시에 끝남"

제곧ㄴ!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조력자4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예비소집때 뭐하는거예요?"

2시까지 가라는데 진짜 개멀어서 가기싫은데 교실들어가서 자리확인하는건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샹크스6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