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 다 떨어지고 수능 애매한 성적 나오면 어떡할거야?

"추합"

1,2차 따로 돌아?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학과 예비번호"

59명뽑는데 작년에 예비 100번까지 돌앗는데 52번 가능성 있을까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예술가3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