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계 체감되는과목있?

"솔직히 평가원,수능 제외하고"

교육청 모고 6~7등급 맞아도 됌ㅇㅇ 교육청 모고는 수능이랑 무관하니 찍거나 아님 잘 못봤다고 미련두지마셈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군대 신검받으라고 12월엔가 왔는데"

지금 재수하느라 검사안받고있는데 언제까지임???

  • 작성자

    재수새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