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서울 여대는

"고3"

고3되고 공부하는데 벌써 좀 지치고 힘드네요.... 고3때 어떻게 다들 버티셨어요?

  • 작성자

    닉넴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최저"

이번에 의치한수 중에 논술 최저없는데 어디어디있는지 갈켜줄 착한분~~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리스너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