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취업

"파마"

ㅈ.ㄴ오랜만에 했는데 샴푸랑 린스중에 뭐가 더 파마 잘풀림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상담가7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개고민이다"

현고3이고 문과인데 내신 3.5~3.7 정도되는데 연세원주캠이나 강원대 갈수있을까? 아님 전문대가 답임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햄스터7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