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 대기천문학과(지구시스템 어쩌고 저쩌고)

"인하공업전문대학교 패션디자인과 어때요!"

제가 지금 고3학생인데요 인하공전 패디과 진학하려고 해요 여기 대학교에 대한 지식이 별로 없어서 진짜 잘 아시는 분...

  • 작성자

    쩌리짱형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파마"

ㅈ.ㄴ오랜만에 했는데 샴푸랑 린스중에 뭐가 더 파마 잘풀림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상담가7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